kbiz중소기업중앙회

  • home

중앙회 공지

2018년도 「중소기업 공공구매제도」 교육 참가 안내
등록일 2018.02.14

본회에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통한 중소기업의 공공조달 시장 진입을


지원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무료교육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희망하는 중소기업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


 

- 다      음 -

 


. 교육개요

   

교육대상 : 공공조달시장 참여(또는 희망) 중소기업 임직원 약 200(선착순)

   

교육일정 및 장소(*자세한 사항은 붙임 참조)


 - 1차수 : 3월 8일(목) 대전


 - 2차수 : 3월 13일(화) 부산


 - 3차수 : 3월 22일(목) 서울

   

교육시간 : 5시간, 출퇴근 교육


 - 전자입찰의 이해(전문강사)


 - (중앙회) 공공구매제도 이해, 공공구매 정보망 활용안내


 - (조달청) 다수공급자 계약제도의 이해




. 신청방법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홈페이지(www.sbhrdc.re.kr) 온라인 신청

     

 - 홈페이지 우측 QUICK MENU “교육신청배너 클릭 후 온라인 신청

 

     * 홈페이지 접속 불가시 첨부 신청서 다운로드 후 02-6455-0713으로 신청

    

강의장 수용인원 및 예산을 고려하여 선착순으로 마감할 예정임


 

. 문의처 : 중소기업중앙회 인력정책실 HRD센터(02-2124-3437)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