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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사업공고

[입찰공고] 중소기업중앙회 업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등록일 2022.10.12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2-8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중소기업중앙회 업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

. 사 업 비 : 9,679,500,000(부가세 포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설명회

ㅇ 일시 : 2022. 10. 19() 15:00

ㅇ 장소 : 중소기업중앙회 2층 희망룸(여의도)

-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하며,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업무시스템 현황을 열람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여부는 설명회 참석여부와 무관합니다.

- 참가 희망 업체는 참석자의 참가신청서(양식 1), 보안서약서(양식 2) 및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양식 3)를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일 1일전 16시까지 참석자 전원의(대표자 직인) 작성날인(서명) 후 담당자 e-mail(jutaeng@kbiz.or.kr)으로 제출하며, 참석인원은 업체별 3명으로 제한합니다.

- 설명회 입장 시 신분증, 명함 등 참석자와 소속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2. 10. 12() ~ 11. 20()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2. 11. 21()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 최근년도 결산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 세부품명: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229901)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협동조합법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제한 사항

①「소프트웨어 진흥법48조에 따른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을 준수합니다.

②「소프트웨어 진흥법48조 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는 제한합니다.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경우,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23) 9조 제5항 참조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구성원을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로 하여야 하며, PM은 대표자 소속이어야 함(공동수급이 아닌 경우 주사업자 소속)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공동수급체 참여 업체는 타 공동수급체 중복참여 제한)

공동수급은 공동이행방식을 원칙으로 하며, 공동계약운용요령 상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는 제출하여야 함

.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02-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부(02-2124-3076 / 과장 이주형)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1012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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