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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소기업중앙회 사업공고 제2024-12호중소기업 제조 현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중소벤처기업부,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중소기업중앙회, 삼성전자에서 추진하고 있는 2024년도 대·중소상생형 구축지원 사업의 도입기업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동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모집공고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개요 ㅇ 중소·중견기업 제조현장에 적합한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공장 구축을 지원하여 기업의 제조혁신 경쟁력 향상 도모□ 지원규모 : 총 80개사 내외 ㅇ 고도화 50개사, 동일수준 고도화 30개사 □ 지원조건 ㅇ 지원 대상 : 스마트공장 구축 목표 중간1 수준 이상 ㅇ 지원 규모 - 고도화 : 최대 1.5억원(총 사업비 60% 지원) - 고도화-동일수준 : 최대 6천만원(총 사업비 60%지원) ㅇ 지원 비율 : [정부 : 삼성 : 도입기업 / 3 : 3 : 4] 매칭□ 신청 자격- 국내 중소·중견 제조기업 □ 신청 기간 및 방법 ㅇ 참여의향서 - 신청기간 : 2024. 5. 27(월) ~ 2024. 5. 31(금) - 신청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 제출 https://me2.do/GJExVuvE ※ 참여의향서 제출기업은 접수 및 변경사항 관련 상세 안내 ㅇ 사업계획서 - 접수기간 : 2024. 6. 1(토) ~ 2024. 6. 28(금) *현장실사 : 2024. 6. 10(월)부터 진행 - 신청방법 : 스마트공장 사업관리 시스템(smart-factory.kr) 온라인 접수 *사이트 접속 → 회원가입(기업) → 과제신청 메뉴 → 온라인 신청(제출서류 업로드, 도입기업 아이디로 신청) - 본 홈페이지에서 사업계획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 제출서류구분사업계획서 제출 시 첨부서류 목록(온라인 제출)*각 서류의 유효기간은 사업계획서 작성일자 기준1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구축사업 지원 사업계획서2도입기업,공급기업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완납증명(유효기간 이내)각1부3도입기업(구축 공장)및 공급기업 사업자등록증명원 각1부(3개월 이내 발급)※필요시 사업자단위 과세 적용된 종된사업장 증명1부4도입기업 중견기업 확인서 또는 중소기업확인서1부(유효기간 이내)5우대사항 증명서류 각1부(유효기간 이내)6개인정보이용동의서 도입/공급기업 대표자,담당자 각1부(총4부)7FP(기능점수)산정자료※ 유형별 사업계획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등 양식은 첨부파일 참조​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스마트공장지원실"로 상담하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http://pf.kakao.com/_PQxdHj(클릭하면 브라우져 통해 연결됩니다. )​*문의 : 스마트산업실(02-2124-3392,4373)

  • 중소기업중앙회 사업공고 제2024-9호 중소기업 제조 현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중소벤처기업부, 농림축산식품부, 중소기업중앙회, 삼성전자에서 추진하고 있는 2024년도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사업의 도입기업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동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모집공고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개요 ◦ 식품 가공업 제조 현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각 기업별 규모와 수준에 따른 맞춤형 스마트공장 도입을 지원 □ 지원규모 : 총 15개사 내외 □ 지원조건 ◦ 지원 대상 : 스마트공장 구축 목표 중간 1 수준 이상 ◦ 지원 규모 : 최대 2억원(총 사업비 50% 지원) ◦ 지원 비율 : [정부 : 도입기업 / 5:5 매칭] □ 신청 자격 - 식품 가공업을 영위하는 국내 중소·중견 제조기업 □ 신청 기간 및 방법 ㅇ 참여의향서 - 신청기간 : 2024. 5. 24(금) ~ 2024. 5. 31(금) - 신청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 제출 https://me2.do/GJExVuvE※ 참여의향서 제출기업은 접수 및 변경사항 관련 상세 안내 ㅇ 사업계획서 - 접수기간 : 2024. 6. 1(토) ~ 2024. 6. 28(금) *현장실사 : 2024. 6. 10(월)부터 진행 - 신청방법 : 스마트공장 사업관리 시스템(smart-factory.kr) 온라인 접수 * 사이트 접속 → 회원가입(기업) → 과제신청 메뉴 → 온라인 신청(제출서류 업로드, 도입기업 아이디로 신청) - 본 홈페이지에서 사업계획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 제출서류구분사업계획서 제출 시 첨부서류 목록(온라인 제출)*각 서류의 유효기간은 사업계획서 작성일자 기준1식품업 고도화 스마트공장 구축사업 지원 사업계획서2도입기업,공급기업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완납증명(유효기간 이내)각1부3도입기업(구축 공장)및 공급기업 사업자등록증명원 각1부(3개월 이내 발급)※필요시 사업자단위 과세 적용된 종된사업장 증명1부4도입기업 중견기업 확인서 또는 중소기업확인서1부(유효기간 이내)5우대사항 증명서류 각1부(유효기간 이내)6개인정보이용동의서 도입/공급기업 대표자,담당자 각1부(총4부)7FP(기능점수)산정자료※ 유형별 사업계획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스마트공장지원실"로 상담하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http://pf.kakao.com/_PQxdHj(클릭하면 브라우져 통해 연결됩니다. )​*문의 : 스마트산업실(02-2124-3392,4373)

  • 중소기업중앙회 사업공고 제2024-11호중소기업 제조 현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지방자치단체(광주광역시, 전라남도, 경상남도, 충청북도)와 중소기업중앙회, 삼성전자에서 추진하고 있는 2024년도 대·중소상생형 구축지원 사업의 도입기업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동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모집공고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개요 ㅇ 중소·중견기업 제조현장에 적합한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공장 구축을 지원하여 기업의 제조혁신 경쟁력 향상 도모□ 지원규모 : 총 80개사 내외 ㅇ 경상남도 30개사, 광주광역시 20개사, 전라남도 20개사, 충청북도 10개사 - 단, 도입기업 모집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경상남도 中 지원 가능 지역(시/군) : 창원, 진주, 사천, 밀양, 거제, 양산, 의령, 함안, 창녕, 산청 □ 지원조건 ㅇ 지원 대상 : 스마트공장 구축 목표 기초 수준 이상 ㅇ 지원 규모 : 최대 6천만원, 8천만원(총 사업비 60%, 80%(광주) 지원) ㅇ 지원 비율 : [지자체 : 삼성 : 도입기업 / 3 : 3 : 4 매칭 [지자체(광주) : 삼성 : 도입기업 / 5 : 3 : 2 매칭]□ 신청 자격 - 국내 중소·중견 제조기업 *구축하고자 하는 사업장 주소지가 지원 가능 지역에 소재하여야 함 □ 신청 기간 및 방법 ㅇ 참여의향서 - 신청기간 : 2024. 5. 24(금) ~ 2024. 5. 31(금) - 신청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 제출 https://me2.do/GJExVuvE ※ 참여의향서 제출기업은 접수 및 변경사항 관련 상세 안내 ㅇ 사업계획서 - 접수기간 : 2024. 6. 1(토) ~ 2024. 6. 28(금) *현장실사 : 2024. 6. 10(월)부터 진행 - 신청방법 : 스마트공장 사업관리 시스템(smart-factory.kr) 온라인 접수 *사이트 접속 → 회원가입(기업) → 과제신청 메뉴 → 온라인 신청(제출서류 업로드, 도입기업 아이디로 신청) - 본 홈페이지에서 사업계획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 제출서류구분사업계획서 제출 시 첨부서류 목록(온라인 제출)*각 서류의 유효기간은 사업계획서 작성일자 기준1지자체 연계 스마트공장 구축사업 지원 사업계획서2도입기업,공급기업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완납증명(유효기간 이내)각1부3도입기업(구축 공장)및 공급기업 사업자등록증명원 각1부(3개월 이내 발급)※필요시 사업자단위 과세 적용된 종된사업장 증명1부4도입기업 중견기업 확인서 또는 중소기업확인서1부(유효기간 이내)5우대사항 증명서류 각1부(유효기간 이내)6개인정보이용동의서 도입/공급기업 대표자,담당자 각1부(총4부)7FP(기능점수)산정자료※ 유형별 사업계획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등 양식은 첨부파일 참조​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스마트공장지원실"로 상담하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http://pf.kakao.com/_PQxdHj(클릭하면 브라우져 통해 연결됩니다. )​*문의 : 스마트산업실(02-2124-3392,4373)

  • 중소기업중앙회 사업공고 제2024-10호중소기업 제조 현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중소벤처기업부, 농림축산식품부, 중소기업중앙회, 삼성전자에서 추진하고 있는 2024년도 스마트공장 구축지원 사업의 도입기업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동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모집공고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개요 ◦ 식품 가공업 제조 현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각 기업별 규모와 수준에 따른 맞춤형 스마트공장 도입을 지원 □ 지원규모 : 총 15개사 내외 □ 지원조건 ◦ 지원 대상 : 스마트공장 구축 목표 기초 수준 이상 ◦ 지원 규모 : 최대 6천만원(총 사업비 60% 지원) ◦ 지원 비율 : [삼성전자 : 도입기업 / 6:4 매칭] □ 신청 자격 - 농업법인 또는 식품 가공업을 영위하는 국내 농어촌 소재 중소 제조기업 □ 신청 기간 및 방법 ㅇ 참여의향서 - 신청기간 : 2024. 5. 24(금) ~ 2024. 5. 31(금) - 신청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 제출 https://me2.do/GJExVuvE ※ 참여의향서 제출기업은 접수 및 변경사항 관련 상세 안내 ㅇ 사업계획서 - 접수기간 : 2024. 6. 1(토) ~ 2024. 6. 28(금) *현장실사 : 2024. 6. 10(월)부터 진행 - 신청방법 : 스마트공장 사업관리 시스템(smart-factory.kr) 온라인 접수 *사이트 접속 → 회원가입(기업) → 과제신청 메뉴 → 온라인 신청(제출서류 업로드, 도입기업 아이디로 신청) - 본 홈페이지에서 사업계획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 제출서류구분사업계획서 제출 시 첨부서류 목록(온라인 제출)*각 서류의 유효기간은 사업계획서 작성일자 기준1식품업 기초 스마트공장 구축사업 지원 사업계획서2도입기업,공급기업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완납증명(유효기간 이내)각1부3도입기업(구축 공장)및 공급기업 사업자등록증명원 각1부(3개월 이내 발급)※필요시 사업자단위 과세 적용된 종된사업장 증명1부4도입기업 중견기업 확인서 또는 중소기업확인서1부(유효기간 이내)5우대사항 증명서류 각1부(유효기간 이내)6개인정보이용동의서 도입/공급기업 대표자,담당자 각1부(총4부)7FP(기능점수)산정자료※ 유형별 사업계획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등 양식은 첨부파일 참조​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스마트공장지원실"로 상담하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http://pf.kakao.com/_PQxdHj(클릭하면 브라우져 통해 연결됩니다. )​*문의 : 스마트산업실(02-2124-3392,4373)

  • 중소기업중앙회 사업공고 2024-7호1. 본회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TV홈쇼핑(홈앤쇼핑)에 추천, 방송입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2. 이와 관련, 다음과 같이 「TV홈쇼핑(홈앤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을 추진하오니 국내 소재 우수상품을 생산하는 많은 중소기업의 신청을 바랍니다.- 다 음 -가. 신청대상 : 국내 소재 방송적합 우수 소비재 생산 중소기업 * 노란우산공제 가입자(모집 마감일 기준), 장기가입자 우대 ※ 단, 1년 이내 기지원 업체(일사천리 사업 포함)는 제외나. 지원내용 ※세부내용 [붙임1] 참고ㅇ 방송횟수 : 1회 * 방송입점 업체는 판매수수료,택배비 등 일부 비용 발생ㅇ 방송시간 : 50분다. 신청접수ㅇ 신청기간 : 2024. 4. 8(월) ~ 4. 26.(금) 18:00ㅇ 제출서류 : ①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②중소기업확인서ㅇ 제출방법 : 홈페이지 접수 https://me2.do/Fx9qUtSK라.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판로지원실(☎ 02-2124-3243)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3-10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3년도 해외주식 위탁운용 나. 용역기간: 펀드설정일로부터 1년간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3천억원 내외 마. 계약방법: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2023. 10. 16.(월) ~ 11. 1.(수)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3. 11. 2.(목) 15: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제1항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8조의 금융투자업자로 등록된 기관(사모펀드 설립이 가능한 곳) 다. 금융투자협회 공시펀드 또는 펀드평가사에서 검증 가능한 펀드(단, 일임펀드는 수익자 동의서 제출必) 라.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 공동수급 불허 ※ 참가자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면제하고,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보증금납입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02-2124-3052 / 대리 서영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금융투자실(☎ 02-2124-3347 / 과장 성상현 또는 02-2124-3408 / 과장 김재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0월 16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3-7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노란우산시스템 재해복구(DR)센터 구축 나.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7개월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4,952,000,000원 (VAT포함)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사업설명회 ㅇ 일시 : 2023.07.13(목) 10:00 ㅇ 장소 : 중소기업중앙회 2층 희망룸(여의도) -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 참가 희망 업체는 참석자의 참가신청서(양식 1호), 보안서약서(양식 2호)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양식 3호)를 사업설명회 개최일(입찰공고문 참조) 1일전 16시까지 참석자 전원의(대표자 직인)' 작성・날인(서명) 후 담당자 e-mail(jkchoi@kbiz.or.kr)으로 제출 - 설명회 입장 시 신분증, 명함, 재직증명서 등 참석자와 소속을 증빙할 수 있 는 서류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 사업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시스템구성도 및 운영현황 제공 불가 사.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3. 7. 4(화) ~ 8. 14(월)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3. 8. 16(수) 16:00 마감, 본회 총무회계실(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 장소 : 중소기업중앙회 총무회계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5층)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다.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사업자 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 제한 ①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른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준수 ②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 제한 ③ 본 사업은 40억원 이상 8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라 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에 해당하는 대기업이 된 지 5년 이내 기업(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 없음, 20억, 40억'으로 확인), 매출액 8천억원 미만 대기업만 참여 가능 마.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경우,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①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23호) 제9조 제5항 참조 ②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구성원을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로 하여야 하며, PM은 대표자 소속이어야 함(공동수급이 아닌 경우 주사업자 소속) ③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공동수급체 참여 업체는 타 공동수급체 중복참여 제한) ④ 공동수급은 공동이행방식을 원칙으로 하며, 공동계약운용요령 상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는 제출하여야 함 바.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제안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실(☎ 2124-3051 / 차장 임선우),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실 IT기획팀(☎ 2124-4051 / 과장 최정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07월 3일 중소기업중앙회 회 장

  • 전경련은 2024년 한-폴란드 수교 35주년을 맞이하여 민간 경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폴란드 경제사절단 을 모집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의 신청을 바랍니다. 폴란드 경제사절단 파견(안) ㅇ 일 정 : 2023년 7월 13일(목)~15(토) * 세부 일정 및 장소 추후 통보 ㅇ 장 소 : 폴란드 바르샤바 ㅇ 참가대상 : 폴란드와 비즈니스 관계에 있는 기업 임직원ㅇ 선 정 : 민관 공동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 ㅇ 신청/접수 가. 접수기한 : 2023. 6. 29(목) 17시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송부 * 참석 희망 행사 표시 요망 포럼 별첨 1, 2, 3, 4 공통서류 MOU행사 공통서류 + 별첨 5 ※ E-mail : hassan4312@kbiz.or.kr / poland@fki.or.kr (2곳 필수)​ 무역상담회 참석시 공통서류 + 별첨 6 + 영문카탈로그 추가 제출 ※ E-mail : hassan4312@kbiz.or.kr / poland@fki.or.kr / diplomacy@kotra.or.kr (3곳 필수)다. 문 의 : 중소기업중앙회 국제통상실 유혜선 대리 (02-2124-3164), 임경민 과장(3163)라. 결과공지 : 7월중 개별 통보 예정 마. 참고사항 : 별도 참가비 없음, 항공/숙박 등 체류비용 개별 부담 첨부1 폴란드 경제사절단 주요행사(안) (별첨1) 참가신청서 (별첨2) 신청기업 소개서 (별첨3 4) 신청기업 사전질의응답서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별첨5) MOU 체결 신청서 (별첨6) 상담회 영문신청서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3-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중소기업중앙회 운용자산 수탁은행 선정 나. 용역기간 : 2023. 4. 13 ~ 2026. 4. 12 *3년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4,080,000,000원 (부가세 포함) 마. 위탁규모 : 272,430억원 수준 바. 사업설명회 ㅇ 일시 : 2023. 1. 31(화) 15:00 ㅇ 장소 : 중소기업중앙회(본관) 7층 703호 -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하며, 입찰 참가여부는 설명회 참석여부와 무관합니다. - 참가 희망 업체는 참석자의 참가신청서(양식 1호),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양식 2호)를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일 1일전 16시까지 참석자 전원의(대표자 직인) 작성・날인(서명) 후 담당자 e-mail(violet@kbiz.or.kr)으로 제출하며, 참석인원은 업체별 3명으로 제한합니다. - 설명회 입장 시 신분증, 명함 등 참석자와 소속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방법 : 일반경쟁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아.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3. 1. 18(수) ~ 3. 1(수)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3. 3. 2(목)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등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기관 - 제12조(금융투자업자의 인가) - 제41조(금융투자업의 부수업무 영위) - 제250조(은행에 대한 특칙) 다.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02-2124-3052 / 과장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투자전략실(☎ 02-2124-4045 / 차장 한승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월 18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 중소기업중앙회 입찰공고 제2022-8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중소기업중앙회 업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다. 사 업 비 : 9,679,500,000원 (부가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사업설명회 ㅇ 일시 : 2022. 10. 19(수) 15:00 ㅇ 장소 : 중소기업중앙회 2층 희망룸(여의도) -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하며,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업무시스템 현황을 열람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여부는 설명회 참석여부와 무관합니다. - 참가 희망 업체는 참석자의 참가신청서(양식 1호), 보안서약서(양식 2호) 및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양식 3호)를 제안요청 설명회 개최일 1일전 16시까지 참석자 전원의(대표자 직인) 작성・날인(서명) 후 담당자 e-mail(jutaeng@kbiz.or.kr)으로 제출하며, 참석인원은 업체별 3명으로 제한합니다. - 설명회 입장 시 신분증, 명함 등 참석자와 소속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기간 및 제안서 제출일시 ㅇ 공고기간 : 2022. 10. 12(수) ~ 11. 20(일) ㅇ 제안서 제출일시 및 장소: 2022. 11. 21(월) 17:00 마감, 본회 총무회계부(5층) - 평일 09:00~18:00 (※토요일  일요일  휴일은 제외, 우편접수는 불가)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대표자 포함) 다.「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 최근년도 결산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 - 세부품명: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229901) ※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다음 ㉠,㉡,㉢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바.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기업 및 대기업 참여제한 사항 ①「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에 따른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을 준수합니다. ②「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는 제한합니다. 사.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경우,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①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함 ②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함 - 공동계약운용요령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23호) 제9조 제5항 참조 ③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구성원을 공동수급체의 대표자로 하여야 하며, PM은 대표자 소속이어야 함(공동수급이 아닌 경우 주사업자 소속) ④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공동수급체 참여 업체는 타 공동수급체 중복참여 제한) ⑤ 공동수급은 공동이행방식을 원칙으로 하며, 공동계약운용요령 상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는 제출하여야 함 아. 위의 요건을 충족한 업체 중에서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친 업체 3.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낙찰자 결정 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내부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한 후, 가격평가점수 합산을 통하여 우선협상자를 결정합니다.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단독응찰일 경우 평가방식을 적합성 평가로 대체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서류 신청시 입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으로 본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동 시행규칙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평가결과는 본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으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첨부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총무회계부(☎ 02-2124-3052 / 대리 전성훈),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정보시스템부(☎ 02-2124-3076 / 과장 이주형)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정비리신고센터 운영 : 홈페이지-상담센터-중소기업불편신고-서비스불편/부정비리신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0월 12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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